2015년 2월 28일 토요일

[샤이닝스톤웨딩홀-중소기업중앙회

중소기업중앙회 샤이닝스톤 웨딩홀을 
다녀왔습니다
아는 동생이 여기서 결혼하는데 
느낀점을 간단히 써보고자 합니다


대중교통은 지하철 9호선 국회의사당 역이 젤 가깝습니다
도보로 약 5분거리?

정문으로 진입하면 큰 에스컬레이터가 있습니다
그리고 애스컬레이터 앞에 샤이닝스톤 안내가 잘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좌측은 릴리홀, 우측은 로즈홀입니다
오늘의 식은 로즈홀에서...

헉 그런데...
3시30분 식인데 3시15분현재까지
앞식이 진행중이네요 ㅎㄷ ㄷ
이래서 언제 담식이 되련지...

결국 3시40분이 되어서야 식이 진행되네요
내가 혼주였다면 한판했을듯...
혹시 여기 예약하신분 참고하세요..
그래도 일생한번뿐인 결혼식인데
앞사람한테 뭐라할수도 없고 말이죠...

내부 시설은 마무랄데 없습니다
비교적 밝은 분위기이고
근데 조금 좁은 분위기랄까

헐...이건또 뭐임까
식중 영상중 코덱이 없다네요
이런건 당연히 미리 체크했어야 하는거 아닌가?,?
저도 결혼식때 피피티 진행이 잘못되어서
아주 화가난적이 있었는데
이건 정말 한판 할 일인듯...



음식은 사진을 못찍었는데요
지하1층 별도 연회장에서 먹었습니다
일리홀용 연뢰장과 로즈홀 연회장이 
구분되어있구요

음식은 종류는 많은 편인데
맛은 그다지 입니다


[총평]
가격이 어떻게 되는지 몰라
총체적 평가는 어렵습니다만
제가 다시 결혼한다면 선택하기는..글세요

일단 가장 기본이 되는 예식진행이
원활하지 않으니 그다지...입니다
동영상은 미리 돌려봤어야지...

음식도 그다지...라서
총평도 그다지...입니다

별표표시는 생략할게요~

다음은 또 어느 예식장으로 가려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