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24일 화요일

[유아 코막힘 해결사] - 피지오머 베이비(PHYSIOMER Baby)

애기들 키우면서 가장 가슴아플때가 바로 애들이 코막힘으로 고생할때다.
코가 막히면 밥도 잘 못먹고, 잠도 잘 못자게 되니, 짜증만 늘어나고, 계속 징징거리다 보니, 부모도 덩달아 힘들어 진다.

이럴때 사용하는게 바로 '피지오머'인데, 요걸 코에다가 찍 쏘고 좀 있으면 콧물과 함께, 코가 시원하게 뻥~ 뚤리는걸 경험할 수 있다.

▲요게 바로 피지오머 베이비
100% 바닷물로 되어있다고..헐..그럼 바닷물 팔아서 돈버는 건가.. 그건 아니겠지..
암튼 효과는 만빵이다..

▲Made in France
구입할때 약사가 애기 몇개월 되었어요? 라고 물어보는데, 제품이 개월수 별로 나눠져 있고, 내용물은 같은데, 분사기가 조금씩 틀려서 개월수에 맞는 제품을 구매해야 한다. 특히 성인용을 사면 노즐이 너무 세서 애기들 후두나 인두로 액이 들어가서 후두 경련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요렇게 생겼는데, 저 끝의 노즐을 코에 살짝 집어넣고 분사하면 된다.
대신 머리를 눕히거나 바른자세에서 분사해야 한다. 구체적인 분사법은 설명서를 참조..

일단 분하사면 애기가 굉장히 싫어한다. 직접해보니 느낌이 별로 좋지는 않다. 어쨋든 분사직후 물이 흘러나오니 가재수건 같은걸로 닦아주고, 몇분 있으면 코가 흘러나오면 닦아주면 끝.

아주 심하지 않은 이상, 반나절 이상 효과가 가는것 같다. 설명서에는 하루 4회사용이라고 되어 있는데, 우리집의 경우 하루 한번씩만 뿌려줘도 코막히는 일은 없었던것 같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