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24일 화요일

[한국에서 즐기는 시카고피자] - 이마트 시카고 치즈 피자

완전 똑같지는 않더라도, 어느정도 진짜 시카고 피자와 비슷한 형태(?)의 피자가 있었다.
이마트 피자에서 찾을수 있었던 이 녀석은 기존 팬 피자와는 좀 다른 모습으로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었다.
당연히 큰 기대는 안하고 사긴 했는데, 먹는동안 비교적 만족도가 높은 피자였었던것 같다.

▲CHICAGO CHEESE PIZZA 
시카고피자의 특징인 두꺼운 치즈토핑을 그대로 살린 이마트 시카고 피자..
반드시 뜨거울때 먹어야 된다. 식으면 먹기 힘듬..

만약 가져와서 집에서 먹여야 한다면, 오븐에 데워먹거나 전자렌지에 데워 먹는걸 추천하고 싶다.

▲일단 피자의 토핑 구성은 페페로니와 치즈 끝..
헐 뭐가 이리 단순해! 하지만, 먹어보면 맛으 알수 있다.

▲일단 한조각 떼어서 시도해 보기로 했다.
페페로니에 두꺼운 토마토페이스트가 있고 비교적 두꺼운 치즈토핑이 있다
한 조각은 그리 많은 양이 아니다. 일단 기본 판 자체가 작다..그 대신 두꺼운거겠지..

▲요게 기본적인 피자두께..
꾀 두꺼운데 몇센치나 될까?

▲그래서 직접 재봤는데...에게...
치즈토핑 1cm, 빵 1.3cm 결국 치즈토핑은 기존 피자보다 불과 몇미리 더 두꺼운 거로군... 사기다..
어쩃든 두껍게 만드는데는 성공했지만..토핑에 너무 투자를 안하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맨날피자피자 외치던 첫째가 드뎌 소원성취했다.

폭풍흡입중...


▲애들은 치즈도 치즈지만, 두꺼운 빵쪽을 더 좋아하는것 같다..

근데 일단 짜다..이거 다 먹고 온가족이 저녁 내도록 물 찾았다..
글고 식으면 엄청 맛없음....
그래도 일단 한국에서 시카고 피자를 먹을 수 있다는게 어디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