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18일 토요일

롯데몰 캠핑트레일러 전시 - GER(게르) 루프탑텐트 트레일러 구경하세요

캠핑트레이러 두번째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연이어 전시장 포스팅인데요
지난번 블루벤에 이어 오늘은 GER입니다.

지난번 트레일러가 1천만원 선에서 사람들이 들어갈 수 있는 생활형 트레일러인 반면
오늘 보여드릴 GER의 경우는 수납형 트레일러입니다.
기본적으로는 짐을 싣는 트레일러이고 필요에 따라서 텐트를 설치하고나 자전거를 거치하거나 하는거죠





루프탑텐트 장착형의 경우  
4~5인용 텐트장착은 195만원
3~4인용 텐트장착은 175만원
이네요
(차량가격제외 텐트가격)







차량가격은 374만원 이네요 






요렇게 텐트를 치면 하루밤은 문제 없겠네요 





텐트 내부모습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게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자전거를 실을수 있기도 합니다. 



SBS 백두대간어드벤처 오프더로드에 방영되었던 차량을 실제 전시한 것이라고 하네요









오늘 롯데몰 구경 잘했습니다
 
지금시각 밤 11시 30분 ㅋㅋㅋ
그래도 여기가 젤로 시원하네요





기타 텐트들도 많이 있었는데, 
오늘은 캠핑카만 보고 가네요
암튼 이제 시대가 바뀌고 있는듯 합니다.

예전에는 생각도 못했던 저런 캠핑카들이 많이 나오고 있고
또 실제로 길에가면 많이들 타고 다니니까요

우리가족도 언젠가는 꼭 한번 장만해 보고 싶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