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18일 토요일

캠핑카 전시 - 블루밴 캠핑 트레일러 롯데몰 전시후기

 남자의 로망은 캠핑입니다. 
와이프님께 이소리 했다가 완전 무시당했지만,
그래도 남자의 로망은 캠피입니다. 

열대야로 고생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장마가 무색할 정도로 비는 안오고 햇빛만 쨍쨍하네요
이번 주말에는 비오기 직전인지 
습도가 무려 70% !!!
습하고 더운날씨만큼 짜증나는게 없죠

저녁을 집에서 보낼 자신이 도저히 없어서
아이들과 다함께 롯데몰로 대피를왔습니다.
여기는 밤 12시까지 시원하게 있을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눈요기도 하고 일석이조~
line_characters_in_love-17 

암튼 아이들 데리고 롯데몰 중앙홀을 보다가 
캠핑카 전시를 하길래 둘러보고 왔습니다.

사진이 많아서 이번편에는 
블루밴에 대한 포스팅을 하구요

다음포스팅에서는 GER(게르)에
대한 소개를 할까 합니다.

그럼 시작할게요




우선 첫번째로 눈에 들어온건 요 빨간색 캠핑트레일러 였습니다. 

전폭 2,110
전고 2,410
전장 5,010

SUV차량 뒤에 연결해서 돌돌돌 끌고 다니는 되는 녀석입니다.
가격은 1,200만원 (VAT 별도) ㄷㄷㄷ



그래도 시설을 보시면 이정도 가격이 아깝지 않다고 여겨집니다.





뒤에도 창문이 달려있네요. 
전기를 연결해서 이렇게 사무업무도 거뜬히 볼수있다~
뭐 그런 어필을 하는것 같습니다.



내부공간을 들여다 보면, 와~ 하는 탄성이 쏟아져 나옵니다. 
밑에서 두명 2층 침대에서 1명, 총 3명정도가 잘수 있게 되어 있네요
아래층에 3명자면 4인 가족도 잘수는 있겠습니다.
내부에 싱크대도 있고, 천장에는 환풍구도 있네요








여러각도로 계속 둘러보는중...




요건 앞모습입니다.
 





다시 실내 모습입니다.
 




와우~ 아래 미니에 연결해서 끌고 다니는 사진을 보니 실감이 나네요 
굳이 SUV아니더라도 연결해서 끌고 다닐수 있네요

자중 750kg
냉장고, 전기레인지, 싱크대 포함
지하주차장도 진입 가능한 전고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다시 내부 모습입니다.
 





가족들과 함께 캠핑가면 
커맨드센터로 이용할 수 있겠습니다.
혹은, 미니 커피점을 운영해도 되겠네요





환풍시설도 잘 되어 있네요 








다음은 블루밴 TTR-6 트레일러 입니다. 
가격은 세일해서 1155만원~
원래 Mini pop-up보다 비싼건데, 세일하네요







안에 상을 펴서 둘러앉아서 뭔가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잠을 잘수 있는 마루를 트레일러 좌우에 펼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되다보니, 끌고 다닐때는 작게, 쓸때는 넓게 펼칠 수 있어서 공간 활용면에서 상당히 유리하겠네요 











내부에는 이렇게 등이 달려 있습니다.
아까 트레일러 보다는 좀더 텐트 느낌이 나네요







일단 바퀴는 두개입니다.
 






여기는 전기온돌이 설치되어 있어서 겨울에도 끄떡 없겠습니다. 
근데 전기는 많이 들어가겠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