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31일 화요일

[치킨과 카레가 같이 먹고싶을때]-신천 쌀통닭-치킨카레덮밥

오랜만에 신천에 지인을 보러 들렀다. 6개월 만인것 같다. 신천은 많이 변했다. 새로운 음식점들이 많이 들어섰다. 일일이 다 맛을 보고싶지만, 나에게 주어진 끼니는 단 한끼!! 어쨋든 지인의 인도로 간 곳은 바로 '쌀통닭'이라는 집이었다. 여긴 아마 치킨집 같은데, 점심때 치킨?? 왠지 점심때는 좀 라이트 한걸로 먹고 싶은데...약간의 의구심을 가지고 진입한 가게에서 발견한 메뉴는 '치킨카레덮밥'이었다. 가격이 그리 싸지는 않았지만, 맛있다길래 한번 먹어보기로 했다.

▲쌀통닭_치킨카레덮밥
일단 큰 철판위에 중간에 치킨이 일렬로 줄을서있고 위에 새콤달콤한 소스가 쳐저 있다. 그리고 양분된 좌우로 각각 김가루가 뿌려진 볶음밥과 카레가 들어있다. 오..생각보다 맛있다. 양도 푸짐하고..우선은 중간에 있는 치킨부터 다 먹은다음, 남은 밥과 카레를 비벼서 먹었다. 아니면, 치킨을 카레에 찍어서 먹고 약간 남은 볶음밥을 카레에 비벼서 먹어도 되겠다..

▲쌀통닭 마크_프랜차이즈가 아닐까 싶다.

▲셋이서 다 같이 똑같은 걸 시켰다.
좀 다른걸 시켜서 다른맛을 공유했어야 했는데, 안타깝다. 어쨋든 오늘의 메뉴 '치킨카레덮밥'은 정말 맛있었다. 신천의 남은 맛집들을 언제 다 다닐지 생각하니 까마득하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