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월 9일 월요일

향긋한 100% KONA COFFEE [하와이산 커피 코나]

[100% KONA COFFEE_Hawai]
하와이 출장다녀오신 부소장님께서 가져오신 코나커피를 맛보게 되었다.
사실 커피에 대해서는 문외한인데, 맛도 그래서 잘 모르긴하지만..
기존에 계속 먹던 로스팅빈과는 확실이 차이가 있었다..


 

100% KONA COFFEE 198g
온통 황금빛이다..
부소장님이 하와이에서 그렇게 맛있게 드셨다고..
나도 얼릉 한번 먹어봐야지..
뒤에 줄서 있는 관계로 빨리빨리...




 

뒤에 연락처도 있다..직접 구매원하시는분은 직접 연락을..
물론 영어로 주문하셔야..


 
커피머신은 유라..커피는 코나...컵은 공차 ㅋㅋㅋㅋ


 
저 영롱한 빛깔을 봐라..
맛은 과연 어떨지..?



 

다 내렸다..


 
에스프레시로 내려서 물을 타서 아메리카노로 만들었다..

물론 에스프레소로 먹으면 좋겠지만..내 취향이 아님...




맛은...확실이 다르다..

부드럽다..고소한 맛은 잘 모르겠고. 확실이 탄맛은 없다..

목넘김이 스무스하다? ㅋㅋㅋ

암튼 맛있다..

향은 좀 달콤한것 같다.. 신맛도 거의 없는듯..



[총평]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다고 하시던데..(물론 한국서 사면 비싸겠지..)

맛이 너무 좋다..

향도 달콤하고..

밖에서 사먹는 스타벅스 커피보다도 훨씬 낫다..ㅎㅎ



집근처에 있는 코나커피랑도 한번 비교해 봐야겠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